나의 사랑

듀오 0 4,674 2015.12.04 02:17

나의 사랑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크리스마스 이벤트 준비를 하다 보면 꼬옥 이벤트 바로 전날에 자리를 달라고 연락을 하시는분들이 계시다.

올해도 타주 미조리 주에 거주 하시는 어머님한테 전화를 받았다. 우리 아들 한테 몆달전부터 한국 여자들을 자연스럽게 만날수있는 모임에 가보라고 설득을 해서, 오늘서야 간신히 승낙을 받았다 하시면서 흥분된 음성으로 전화주셨다. 그런데 어머님 너무 늦게 전화를 주셨어요. 벌써 60명 인원이 다 마감이 되었거든요.

내일이 이벤트 행사인데 저희는 준비가 다 끝났고요, 일을 하실 직원선생님들도 추수감사절이다고 집에 계시고요. 저는

마무리 할일이 있어서 잠시 사무실에 나와서 어머님 전화를 받은겁니다.

아드님 한분이 들어오시면 전부 다시 프로그램 카피 해야 하고 호텔에 연락을 해야 하고.. 할일이 진짜 많거든요.

더군다나.. 연휴라서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어머님께서 안타까워 하시면서 우리 아들이 지금까지 한국여자를 만나본적이 없어서

한국 여자들을 만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서 추천을 해서 아들도 어렵게 승낙을 해서 시간을 만들었는데

어떻하냐고,, 많이 아쉬워 하셔서,, 마음이 흔들렸다. 어머님 제가 힘들어도 아드님 자리 해드릴께요!  했더니 너무나도 좋아 하시면서 우리 아들하고 아마도 친구도 같이 갈거라고, 둘이 같은 학교 나오고 병원에서 RESIDENT 과정이다고  하시면서 아드님 자랑을 30분은 하셔서, 어머님, 그러시면 정확하게 인원수를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지 여성분도 맞추어서 자리를 마련을 해야 하거든요.

그랬더니.

둘이 항상 붙어다니깐 둘이 갈거라고 하셔서, 아드님 연락처를 받고 아드님 한테 친구분 연락처받으면서 자세한 정보와 신청서를   다시 프로그램에 이름 넣고, 여성 2분 연락을 해서 오시라고 하고,. 자리배치하고 음식오더 들어가고

하다보니  2015년 추수감사절은 완전히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일을 하고 있었다.

나는 왜 이렇게 열정을 가지고 일을 하고 있을까? 하고 잠시 고민을 해보았다. 그것은 1.5, 2세들이 순수하고 착한 마음이 이뻐서 그렇다.

2세들은, 미국 사회에서 타인종하고 만나서 결혼을 할수 있는 기회도 많지만, 한국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인연을 찾을려고 하는 이유는 단 하나다.

부모님들이 한국 사위. 한국 며느리를 원하시는 것을 알고 있기때문이고, 표현은 안하지만, 부모님이 원하시는 만남으로 효도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이다.

본인들이, 지금까지 훌륭한 직장에서 건강하게 일을 하고 있는 것은 부모님의 희생과 사랑 그리고 언어도 잘 소통이 힘든 미국 땅에서 어렵게 자리잡아가신

부모님이 계셨기 때문이다고 2세들은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때문이다.

이벤트 행사에 오신분들한테 물어봤더니,  대부분들이 부모님들이 신청을 해서 오게 되었지만.

나는 꼬옥 한국 여자, 한국 남자 를 만나서 부모님이 좋아 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다.

그리고 와서 보니깐. 정말로 좋으신분들이 많이 오셨고  

오는 내내 오길 정말 잘했다 생각 했습니다. 주변에 아는 총각들한테 듀오 강력 추천하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준비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이멜을 받았다~

2세들의 건강한 사고 방식, 자기 고집도 가지고 있지만, 따뜻한 성품, 독립심, 자립심.

검소함. 어린아이같이 때묻지 않은 하얀 명주솜 같은 마음, 밝고 긍정적인 성격, 미래에 대한 계획성.

투철한 한국 사랑. 부모님 에대한 존경심, 부모님 사랑하는 깊은 마음씨 .어른 존경하는 마음씨.

할아버지 할머니를 사랑하는 따뜻함을 나는 느꼈기 때문에 2세들한테 한국 배우자를 만날수 있는 다양한 만남의기회를 드리고자 마음이 열열정으 바뀐 것 분이다.

어떻게 이런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2세들을 안이뻐 할수 있겠는가?

 

결혼 정보회사 듀오 이제니퍼 팀장 213-383-2525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