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듀오 크리스마스 이벤트 후기

듀오 0 2,655 2019.12.27 06:04

듀오 USA, 6개월전부터 이벤트 장소 섭외. 음식. 프로그램. 음악 등을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를 하다 보니

12월달이 금방 다가 왔다.

손꼽아 기다리는 뉴욕 회원님. 조오지아 거주 회원님. 텍사스 회원님, 산호세 회원님을  비롯 하여 한분 한분씩 설레는 마음으로 엘에이로 모이셨다산호세 회원님은 비행기가 4시간째 안뜨고 있다고 이벤트 시간이 늦어질수 있다고 조마 조마 하셔서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식사시간을 맞추어서 짠 하고 등장 하신 회원님.

환자 수술로 인해서 늦게  오신 회원님은 사진 에서 보다가 실물을 보니 아이유처럼 피부가 하얗고 이뻐서 깜짝 놀랬다.


회원님들을 직접 보니깐 사진 보다 다들인물이 좋고, 예의도 바르고, 숨어있는 보석 같은 회원님들 이셨다학벌. 외모등이 빠지지 않으신분들이 짝을 만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짠 했지만, 이렇게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준 듀오USA가 자랑스러웠다.


즐겁고 신나는 5시간이 몹시 아쉬워 하면서 다음에는 좀더 시간을 달라고 얘교있게 말씀 하시는 여성 회원님들캐릭터를 찾으면서 짝을 찾는 회원님들 준비한 선물을 주고 받으면서 친해진 회원님들.


무려 7커플이 탄생이 되었고, 실장님, 어제 이밴트하시는라 고생이 만나십니다. 덕분에 즐거운시간보내서요. 너무 무리하시지나세요. 한국말도 어설프게 문자를 보내주신 회원님 덕분에 지독한 감기도 떨어졌다.


이벤트 끝나고 회원님들이 충고 해주는 한마디 한마디를 귀담아 듣고

2020 이벤트는 준비를 많이 해서 많은 커플 탄생을 시켜야 겠다고 마음을 준비 하면서,


2019 .

202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