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하는 카메라 렌즈입니다

이덕구Realtor 0 2,693 2019.08.27 17:29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제목 :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 렌즈입니다

는 사진찍기를 좋아합니다. DSLR 사진기는 용도에 따라서 렌즈 부분을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류의 교환 렌즈를 가지고 있는데, 첫번째 렌즈는 55mm – 250mm 의 줌렌즈입니다. 주로 여행가서 자연경관을 찍거나 소풍등의 야외행사때 멀리서 아이들의 노는 모습과 지인들의 자연스러운 때를 찍을때 사용합니다. 멀리 있는 피사체를 바로 앞에 있는 것처럼 당겨서 찍는것이 이 렌즈의 장점입니다. 그런데, 이 렌즈는 어두운 실내에서 사용하기에는 적당치 않습니다.

가 사용하는 두번째 렌즈는 24mm F2.8 단초점 렌즈로서, 제가 일상생활에서 제일 즐겨 사용하는 렌즈입니다. 렌즈의 크기가 아주 작아 팬케이크 렌즈라고도 불리우며, 실내외 어디서든 눈에 보이는 것들을 스냅촬영하기에 적당합니다. 무엇보다도 작고 가벼운것이 장점이며, 어디에서든 거리 조절 없이 순간을 잡아서 재빠르게 찰칵찰칵 찍을 수 있는 편리성으로 인해 사용 빈도가 가장 높습니다.


번째 렌즈는 카메라를 구입할때 따라온 18mm – 55mm 줌렌즈로서, 이른바 키트렌즈라 불리우는 것으로 제 부동산 업무의 동반자입니다. 이 렌즈와 더불어 0.43x Wide Adapter 를 사용하여 부동산 매물의 실내를 촬영합니다. 18mm 의 짧은 초점거리에 추가로 광각기능이 더해져서 부동산 실내촬영을 위한 최적의 조합이 만들어졌습니다.

택을 리스팅할때 집 정면 사진을 왜곡 없이 깨끗하게 한장 찍어서 첨부합니다. 실내의 방과 부엌 그리고 다른 부분들을 찍을 때 저는 앞에서 소개한 18mm – 55mm 렌즈와 광각 아답타 조합을 사용하여 실내가 넓어 보이도록 사진을 찍습니다.

는 여러분을 항상 응원할 뿐 아니라 무료상담하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이덕구 리얼터

douglas4989@gmail.com

408-663-4989

칼럼 모음 블로그 방문하세요!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