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집콕 뭘 하고 지내죠 (2)

이덕구Realtor 0 2,556 2020.03.24 15:02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제목: 코로나 집콕 뭘 하고 지내죠 (2)

로나 사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무엇들을 하면서 지내고 계세요? 지난주에 이어 집콕 아이디어를 몇가지 소개합니다.

<페인트로 집단장하기>

단장에 가장 효과적이면서 비용이 적게 드는 방법이 페인팅입니다. 온 가족이 협의하여 색깔을 정하고, 모두가 집안의 벽을 칠해봅니다. 물론 공부를 좀 하고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하지만 가족들이 같이 하는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하게 됩니다. 아이들 방의 색은 아이들에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은 경험입니다. 잘못되거나 마음에 안들어도 괜찮습니다. 나중에 다시 칠하면 되니까요.

<문 손잡이 바꾸기>

래 된 집들의 문 손잡이는 동그란 모양이며 낡고 손때가 묻어 반질반질합니다. 현대식 디자인의 핸들이 달린 문 손잡이로 바꾸면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고 또 문들을 여닫기에 편리해 집니다.

<보드 게임에 빠져 보기>

난번에 이어 가족 모두가 잘 놀 수 있는 광합성 게임을 소개합니다. 씨를 뿌리고, 태양 에너지를 모아 나무가 쑥쑥 자랄 수 있도록 광합성을 하고 이렇게 해서 다 큰 나무는 자연의 순환에 따라서 생을 마감합니다. 이때 나무들이 자라난 땅의 위치에 따라서 점수를 얻어가는 전략 게임입니다. 건전하며 개념이 재미있을 뿐 아니라, 온가족이 대화하면서 놀 수 있는 게임으로 강추입니다. Photosynthesis Strategy Board Game. 물론 아이들과 같이 조사해서 보드게임을 골라보는 것도 즐거운 일입니다.


<만화책과 영화에 빠져 보기>

림이 아름다운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추천합니다. 임순례가 감독하고 김태리와 문소리가 출연하는데, 아가라시 다이스케가 그린 동명의 원작만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영화 속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중간중간에 맛있는 음식도 같이 소개됩니다. 가족들과 함께 영화 속의 음식들도 따라서 해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원작 만화 또 일본에서 만든 동명의 영화를 비교해가며 감상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는 여러분을 언제나 응원할 뿐 아니라 무료 상담하니 지금 연락주세요.

이덕구 리얼터

douglas4989@gmail.com

408-663-4989

칼럼 모음 블로그 방문하세요!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