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따따’ 의 따스함을 약속드립니다

이덕구Realtor 0 2,823 2020.04.14 10:59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제목: ‘따따따의 따스함을 약속드립니다

따따따라는 재미있는 표현을 들었습니다. 친구, 가족 그리고 고객과 대화할 때 조심하지 않으면 (A) 따분한 얘기를 제일 많이 하게 되고, 그 다음으로 (B) 따끔한 얘기를 한답니다. 그리고, 제일 적게 하는 말이 (C) 따스한 얘기랍니다.

도 예외는 아니겠죠. (1) 따스한 얘기를 (2) 따끔한 얘기보다 그리고 (3) 따분한 얘기보다도 훨씬 많이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따스한 얘기를 많이 할 수 있도록 공부해야 하고, 연습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니 몸에 배어 자동으로 따스하게 얘기할 수 있도록 길들여야 합니다.

족들이 오랜 시간 같이 보내는 집콕동안에따따따의 교훈이 어느 때보다 귀중합니다.

동산 거래에도 따따따가 있습니다. 집을 팔 때는 그 집에 관한 따스한 얘기와 더불어 그 집의 장점을 강조하여 마케팅 합니다. 오픈하우스 때는 방문객들에게 그 집의 장점을 잘 설명할 뿐 아니라, 그 집의 따스한 이야기를 즉 그 집에서 누리게 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과 스토리를 손님께 설명합니다. 광고하기 위해서 집안과 밖의 사진을 찍을 때도 따스한 느낌이 들도록 밝은 분위기의 사진을 찍습니다.

을 소개할 때도 따스한 집을 권해드립니다. 어떤 분들은 거실이 남향인 집을 좋아하고, 또 어떤 이는 안방에 햇빛이 따스하게 드는 집을 좋아합니다. 손님의 취향에 따라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스한, 햇빛이 잘 드는 집을 골라서 손님께 보여드립니다.  

님을 만나서 상담을 할 때 특별히 따따따따스함을 우선으로 말씀을 나누겠다고 다시한번 결심하며 약속을 드립니다. 

는 여러분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집콕 하는 동안 재미있게 보람있게 건강하게 보내세요.

이덕구 리얼터

douglas4989@gmail.com

408-663-4989

칼럼 모음 블로그 방문하세요!
https://liveleftright.blogspot.com/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